2020년 산행 사진

대부도 해솔길 트레킹

by 산과 자연 2020. 3. 9.

* 2020 년 03 월 7 일 토요일 맑고 화창한날에 약 13도 내외

* 대부도 해솔길 1 코스

* 친구와 함께

역시 1코스가 전체 코스중 가장 빼어난 경관을 자아낸다.

1코스중에서도 구봉도코스가 해솔길의 백미이고 구봉도의

끝에는 낙조전망대가 있어서 저녁무렵 간다면 멋찐 노을도 함께 구경할  있다.

시작점부터 출발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고 구봉도 주차장에서

주차후 낙조전망대까지 갔다오는 코스를 추천하다.

1코스내에 다른 곳은 추천하지 않는다.

낙조 전망대 에서

구봉선돌과 함께 영흥도와 선재도 영흥대교의 모습을 자세히 바라  수도 있다

이번 주말은  서울친구와 함께 대부도 해변길을 트레킹을 하기로 약속 하고

나는 대전에서 출발해서 대부도 관광 안내소에서 만나기로 했다~

대부도 해솔길 :: 1코스 출발점 찾기 ♬ 대부도 해솔길 1코스 ~ 다녀왔습니다. | 블로그

11 : 00 대전 에서 2시간 만에 도착한 대부도 해솔길 입구에서

오늘 가야할 코스는 대표적인 1코스를 걷기로 하고 썰물때인 해변을 걸어 가면서 ~~

해변 솔밭길 전경

북망산 오름길에서 ~

북망산 위에서   걸어왔던 해안  산책길을 내려다 본다

구봉도 해솔길 산책로 입구

산책길가 야산에 노루귀 가 이쁘게 피어있다~

구봉도에서 낙조 전망대 가는길목에서

낙조 전망대 가는길에

구봉도 해안가 의 할매 바위 할아배 바위 전경

트레킹을 마치고 구봉도 근처 식당에서 쭈꾸미 샤브샤브를 시키고 일몰을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