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산행사진

대둔산 월성봉 산행 과 시산제

by 산과 자연 2014. 2. 16.

대둔산 월성봉 산행과 시산제

 

* 2014년 02월 13일 목요일 맑고 화창한날에

 

* 수락 주차장 - 능선 안부 - 철쭉 동산 - 월성봉 - 수락재 - 수락 주차장 ( 원점 회귀 약 7km 3.30 분소요)

 

오늘은 논산 목요 산악회 시산제가있는 산행이라 차를 몰고 수락 주차장에 도착했다

약 20여분기다려  논산 산악회 버스가 주차장에 도착해서  월성봉으로 산행을 한다

 

 

 가파른  오르막길이 약 1.5 km 정도 거리를  약 50여분간  가뿐 숨을 내쉬면서  발걸음을 내딛는다 ~~ 

 

10 : 14  철쭉 동산을 지나  헬기장을 거쳐  월성봉에 올라섰다~~

 

철쭉 동산에서   이곳은 3년전부터 철쭉묘목을 심어 철쭉제를 열기 위해 조성하고 있는 장소 이다 ~~

 

 

 

 

오산 방면   바랑산도 조망 하고~

 

수락재 방면으로 산행을 하면서   멋진 노송들의 모습을 담어 본다~~

 

 

 

 

 

 

 

대둔산 북릉 능선이 장쾌하게 열려 있고~~

 

 

가파른 목책 계단길을조심 스럽게 발걸음을 내딛으면서 하산을 한다~

 

 

 

 

마천대로  올라갈수있는 산길과 만나는 장소~~

 

12 : 00   논산  목요 산악회의 시산제가 준비 되고~~~

 

 

시산제가 끝나고 다같이 식사와  여흥을 즐기기위한 장소로 바람막이가 준비되어 안에는 포근하게  여가를 즐길수 있었다~~~

 

소머리 국밥과 과일 등 많은 준비로  넉넉한 시산제 뒷풀이를  하고 윷놀이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었다~~